공자 아카데미 소개

원장인사말

한국과 중국, 한국인과 중국인이 만나고 소통하는 공간인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 원장 윤종승

안녕하세요.


한국과 중국, 한국인과 중국인이 만나고 소통하는 공간인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는 2015년 11월,
중국 명문대학인 길림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탄생했습니다.
출발 자체가 양국 교류의 결실이 었습니다.


이후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는 중국 길림대학교 및 한국 한양대학교와 공조하여 다양하고 수준 높은 중국어 어학 교육, 풍부한 중국 문화 소개, 밀도 있는 양국 간 인적 교류 등을 추진해왔습니다.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의 중국어 교육 프로그램은 원어민 강사를 중심으로 운용됩니다. 한양대학교에 파견된 원어민 강사 전원은 중국 길림대학교에서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재원입니다.
또한 중국어 초급 학습자부터 고급 학습자까지 만족할 수 있는 맞춤 강의를 구성했습니다. 실력 있는 강사와 수준 맞춤 강의가 준비된 한양대 공자아카데미 중국어 프로그램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는 여러분과 함께 다양한 중국, 중국의 다양성을 공부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중국 관련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 및 초청해서 중국학 및 중국 문화에 관한 특강과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서로를 공부하고 이해하는 시간으로 가득 찬 현장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는 양국 인력 교류를 위해 애씁니다. 중국 유학, 중국 취업, 중국 여행 등 중국을 직접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실질적인 정보와 구체적인 안내를 제공합니다.
또한 중국을 방문하기 힘든 분에게는 한국에서 중국인과 교류할 기회를 만들어 드립니다. 직접 중국을 체험하고 중국인과 소통할 수 있는 길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의 목표는 중국 관련 전문 실용 인재 양성입니다.
앞으로도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는 여러분이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를 통해 유관 분야의 실력 있는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중국어 학습을, 뛰어난 중국어 교육 인력 확보와 다양한 맞춤형 과목 설계로 돕겠습니다.
여러분의 중국 이해를, 깊이와 활력을 더한 중국학 프로그램 구성으로 돕겠습니다.
여러분의 중국 만남을, 목표와 상황을 고려한 상담과 안내로 돕겠습니다.



여러분,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는 언어, 문화, 교육, 연구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두 나라가 만나고 나누는 ‘교류 공간’입니다.
그러므로 이 공간은 혼자서 숨 쉴 수 없습니다. 오직 여러분의 참여와 격려와 관심으로만 호흡하고 활동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여러분이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를 활용하고, 여러분이 더 많이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에서 활동하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저 역시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가 더 넓고 깊은 교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양대 공자아카데미는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한양대학교 공자아카데미 원장    

최일용